【뉴스퀘스트=김동호 기자】 CJ대한통운이 미국 통합법인(CJ Logistics America)의 브랜드를 ‘CJ Logistics’로 통합했다.CJ대한통운은 2일 “미국 통합법인 브랜드를 ‘CJ Logistics’로 적용하고 본격적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추진한다”고 밝혔다.CJ대한통운은 2018년 M&A를 통해 인수한 ’DSC Logistics’와 미국 법인 ‘CJ Logistics USA’를 합병해 미국 통합법인 ‘CJ Logistics America’를 지난해 출범한 바 있다.이번 통합으로 1960년 미국 시카고 근교에서 태동한 60년 역사의 물류 기업 DSC는 CJ 브랜드로 다시 태어나게 됐다.CJ대한통운은 이번 통합을 통해 한식과 K-POP 등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‘CJ’의 브랜드 가치를 활용해 영업망 확대를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.CJ대한통운은 미 통합법인 네트워크의 인프라를 결합해 ‘CJ Logistics’라는 단일 브랜드를 각인시키며 잠재 B2B 고객 형